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
로그인 회원가입

닫기

상품문의

뒤로가기
제목

돌아버려요..

작성자 이****(ip:)

작성일 2021-09-16

조회 18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설치 한 지 3일만에 배관 역류했습니다.

기사님께 연락드리니 처치방법 알려주셔서 열었고 그대로  내용물들이 씽크대 안쪽으로 역류하여 음식물섞인 오수가 폭발했고, 그걸 처리하다가 그 전 까지 그런일 없어서 당연히 음식물처리기 문제일줄로 알고꙼̈ 늦은시간이었지만 너무 골머리아파 새벽3시에 설치기사님께서 a/s도 담당하신다기에 연락드렸습니다.

그날은 그렇게 마무리 되는가 싶더니 다음날 또 터져서 결국 기사님께 다시 연락드렸고 오셔서 열심히 뒤집어 보시더니 급하게 처치는 해주시고 배관문제라고꙼̈ 하시기에 세입자임에도 불구하고꙼̈ 사비들여 배관전체를 교체했습니다.

그 이후로 잘 사용하다가 오늘 갑자기 감자껍질을 갈다 막혀 기사님께 전화를 드렸습니다.


언제 설치했고꙼̈ 어떻게 사용하다 어찌됐다 말씀 드리니 그때 무상으로 봐드린 어느지역 고객님 아니시냐고꙼̈ 기억하시더라고요. 저장하셨나봐요.

뭐라고꙼̈ 저장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또 현상 설명드리는중에 제 말을 끊고꙼̈ 그건 기사님 자기가 하는일이͓̽ 아니고꙼ 쓰다보면 그럴수도 있고꙼̈ 그때도 말씀드렸듯이͓̽ 배관탓이라고꙼̈ 기분나쁘다는듯이͓̽ 말씀하시더라고요?

저희 기사님 말씀듣고꙼̈ 배관교체 다 했다고꙼̈ 말씀드리니 어쨋든 기사님이͓̽ 하시는일 아니니 하수관업체부르라고꙼̈ 하시네요?


그럼 대체 몬스터디스포저 a/s는 무슨 기능을 a/s해주시는건가요?

음식물처리기를 달지 않았을때는 괜찮던 배관이͓̽ 자꾸 문제를 일으켜서 그것도 바꿨는데도 역류하는데,

그냥 달지말고꙼̈ 귀찮더라도 가져다버릴걸 그랬나 싶습니다.

배관하시는 분은 음식물처리기를 탓하시고꙼̈ a/s기사님은 배관을 탓하시는데 배관은 교체를 했으면 대체 뭐가 문제일까요?

아니 그 전에 a/s기사님들은 전화교육은 안받으시나봅니다.

맘같아선 돈 환불안받아도 되니까 그냥 처리하기 골치아픈거 원복하고꙼̈ 가져가셨으면 좋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